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기업들도 뛰어드는 등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가 크게 늘어남 이유는 다이소 저렴한 가격 때문에 다이소에서 뷰티제품을 구매하는 10대들이 많아서인데 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당장 마진 크게 줄이고 상품 품질을 약간 낮추는 대신 2000원 3000원 50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서자기들 브랜드를 10대들한테 최대한 홍보하고 쓰게 만들고나중에 소비층이 되면 자신들 제품 쓰도록 유도하는 거임 건기식도 양을 줄이고 품질 낮춰서 약국보다 훨씬 싸게 파는 대신 자신들 브랜드 쓰게 하는 전략으로 비슷하게 가는 느낌
https://youtu.be/PnBxrNMJzeo
매의눈닷컴은 PC/모바일 웹상에서 수집한 사진,캡쳐,움짤 등을 펌/공유합니다.
TV방송/미디어/언론/커뮤니티/누리꾼들에 의해 대중화된 컨텐츠들만 다루고 있으며,
사이트 회원들 중 그 누구도 절대로 특정인물/단체에 정신적,재산적 손해를 끼칠 의도는 없습니다.
초상권/저작권/명예훼손 관련으로 게시물중단을 요청하시면, [24시간]안에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 게시물 중단요청 : ← 바로가기 (매의눈의 게시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